HoneyPresent

반응형

나에게 미지급된 숨어 있는 보험 보상금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모두 읽으시면 알지 못해서 받지 못한 보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10년이 지난 사고라고 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보험으로 보상금을 받았지만 알지 못해 받지 못한 보상금 받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고-난-차량
사고가 나서 바퀴가 빠져 있다

 

보험사에서 받지 못한 보상금이 너무 많다

여러분이 몇 개의 보험을 가지고 있으십니까? 대부분 카드나 통장 자동이체를 해놓으셨을 겁니다. 적게는 몇만 원부터 많게는 몇백만 원까지 보험료를 내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우리가 받는 보험 보상금이 얼마나 되십니까? 다행히 사고나 나지 않아 못 받는 거죠. 아주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정당하게 받아야 할 보상금이 너무나 많습니다. 

 

내가 받아야 할 보상금 

보험 관련해서는 어려운 용어가 많습니다. 조금 쉽게 그리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후유장애

지금 모두 보험증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그 내용에 후유장해와 비슷한 단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있다면 여러분이 아직 받지 못한 보험사에게 챙겨주지 않았던 보상금이 있습니다.

단체보험을 들어주는 회사나 공무원이거나 학교 직원으로 계신다면 단체보험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안에도 후유장애 비슷한 단어가 있을 겁니다. 

 

후유장해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이 항목은 중복보상이 가능합니다. 만약 보험을 3개를 가입했는데 A는 200만원, B는 300만 원, C는 500만 원이라고 하면 모두 합친 10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보상금을 못받은 이유

그러면 우리가 왜 못 받았을까요? 이 항목은 정확한 절차와 정확한 문서작업을 통해서 청구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청구하지 않으면 보험사에서 알아서 주지 않습니다. 아무리 큰 금액이더라도 청구하지 않으면 안 준다는 것이죠. 그래서 못 받았던 것입니다.

 

  • 보상금을 받는 방법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혼자서는 보상금을 받아낼 수 없습니다. 우리가 사고가 나면 보험사에서 알아서 해줄 거라 생각하고 손해사정 전문인력(손해사정사)이나 법률사무소에 방문한 적 없으실 겁니다. 괜히 상담비만 나갈 거 같고 중간에 하지 않을 거라고 말하기가 쉽지 않을 거 같고 그렇잖아요.

 

그럼 보험설계사는 잘 알까요? 그분은 보험상품을 파시는 분이시지 보상관계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입니다. 지인들은 잘 알까요? 아마 지인들에게 이런 사실에 대해 말하면 그분들도 어떻게 받는지 물어보실 겁니다. 

 

  • 어떻게 해야 하나

우리는 전문가인 손해사정사에게 일임해야 합니다. 보험사는 조용히 넘어갈 일인데 일이 터졌으니 이를 방어하기 위해 온갖 방법은 다 쓸 것입니다. 우리는 전문가도 아니고 보험약관의 어려운 말을 알지도 못하기 때문에 직접 하다가는 받을 금액을 또 받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인 손해사정사를 통해서 하셔야 합니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와 싸우는 전문가

손해사정사는 나를 대신하여 보험사와 싸워주는 분입니다. 물론 그분들도 수수료를 받고 일하시는 것이겠지만,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내가 판단하기에 괜찮다 하여도 무조건 손해사정사에게 말해야 합니다. 물론 질병코드가 있긴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염좌 같은 것은 흔한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 또한 그분들에게는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사고-난-후-전화하는-여성
사고가 난 후에 전화를 하고 있다

 

전화상담 하는 법

 

손해사정사를 살면서 몇 번이나 만나보셨나요? 살면서 한두번 만날까 말까 합니다. 그래서 낯설기도 하고요. 매번 전화오는 대출이나 통신사 상담사에게도 말도 잘 못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손해사정사와 전화 상담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들은 전문가입니다. 일단 본인이 상담하고 싶은 사고에 대해 알려주시면 됩니다. 교통사고 인지 일반 생활을 하면서 다친 것인지 아니면 운동 중에 다친 것인지 알려주면 알아서 술술 설명해 주실 겁니다.. 그러면 우리는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그분들에게 내가 가입한 유명한 보험상품 이름만 대면 다 아실 겁니다.. 그분들은 그런 일만 하시는 분이시니까요.

 

 

 

지금까지 나에게 미지급된 숨어 있는 보험 보상금 찾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이런 내용에 대해 알고 계셨나요? 쉽게 설명드린다고 노력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해가 안 되시면 다시 한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하트(공감) 부탁드릴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