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배달앱 할인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배달앱 할인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배달앱 할인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배달앱 할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앱 할인 재개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외식 할인 지원이 재개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따른 내수 경기 위축 최소화를 위해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을 오는 1510시부터 재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최근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는 일상 속 집단 감염 지속 등으로 큰 감소세 없이 정체 양상을 보이는 상황입니다.

 

농식품부는 이를 고려해 국민의 자발적인 거리두기 실천 지원을 위해 외식 할인 사업을 비대면(배달) 방식으로 재개하기로 했습니다. 향후 방역 여건이 개선되면 대면까지 확대해 잔여 사업비를 투입할 계획입니다.

http://pf.kakao.com/_xorZJs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안내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신청방법을 카톡으로 알려드립니다. 오른쪽 위 채널 추가(노란색 버튼)하세요.

pf.kakao.com

외식 할인 지원은 카드사에서 배달앱을 통한 외식 실적을 확인·환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사업 참여자(700만명)의 응모와 누적 실적은 이번 사업에 그대로 이어서 적용됩니다.

 

참여 배달앱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공개 모집을 통해 모두 19(공공 11, 공공·민간 혼합 2, 민간 6)로 확정됐습니다.

 

공공앱은 배달특급·띵동·배달의명수·일단시켜·어디go·배달올거제·배달모아·불러봄내·배슐랭·배슐랭 세종·대구로 등이며 공공·민간 혼합앱은 위메프오·먹깨비 등, 민간앱은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PAYCO·딜리어스·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이 이번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번 사업에는 200억원(잔여예산의 50% 수준)이 배정됐습니다선착순으로 환급해 예산 소진 시 종료됩니다.

 

새롭게 참여할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앱에서 먼저 응모한 뒤 참여하는 배달앱에서 응모한 카드로 2만원 이상(최종 결제금액 기준) 4회 결제를 하면 다음달 카드사에서 1만원을 환급 또는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 1일 최대 2회까지 실적이 인정되며 배달앱의 간편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에 한해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기존 참여자의 카드사 응모 및 사용 실적 등은 그대로 연계 적용돼 실적 달성(4)만 하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결제하는 포장과 배달만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배달앱 주문·결제 뒤 매장을 방문해 포장하는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만 배달앱으로 주문은 하되 배달원 대면 결제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현장 결제 후 포장하는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제 실적 확인 등은 카드사를 통해, 배달앱 이용 및 주문 확인 등은 해당 배달앱에서 가능합니다

 

정현출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은 엄중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국민의 자발적인 거리두기 실천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 사업을 재개하게 됐다 “코로나19 방역 여건이 개선되면 방역 당국과 협의해 방문 등 대면 외식에 대한 할인 지원 사업도 신속히 개시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달앱 할인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