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초등학생이 엄마 생일 때 선물하기가 난감하죠. 특히 용돈을 모아 모아서 선물을 드리는 거라 작지만 소중한 선물이 더욱 필요할 때입니다. 여기 작지만 소중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한번 선물해 보세요.

 

메시지 컵

언제나 우리들은 물을 마시고 음료수도 마시죠. 엄마는 특히 커피나 차를 많이 마시는데 그때마다 우리 엄마를 기분 좋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메시지 컵인데요. 컵에 엄마를 사랑한다는 메시지가 적힌 컵이에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런 컵은 많이 비싸니까 이 정도 컵이 좋아요. 엄마도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메시지-컵
컵에 예쁜 메세지


메시지 컵 사러 가기

 

 

마사지 건

TV에도 종종 나오는 이 마사지 기구는 온몸 구석구석을 풀어주는 마사지 건이에요. 사용부위마다 다양한 헤드를 교체하여 쓸수도 있고, 생각보다 강력해서 마사지를 하면 시원해집니다. 또 무선이라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격은 3만원정도로 용돈을 더 열심히 모아서 선물해 드리는것은 어떨까요?

 

마사지하는-건
마사지건


마사지건 사러 가기

 

 

핸드크림

우리를 위해 언제나 고생하시는 엄마의 손을 한번 볼까요? 우리 엄마의 손을 예쁘게 가꿀 수 있도록 손영 양제 핸드크림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선물을 드리고 나서 직접 내가 엄마손에 핸드크림을 발라드리면 좋아하실 거예요.

 

핸드크림-선물
핸드크림


핸드크림 사러 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