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기쁜 마음으로 휴가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면 여러분의 몸은 어떤가요 휴가가 끝난 후에 몸이 나른하고 푸석푸석하고 피곤하시지 않으신가요? 많이 먹고 많이 마셨기 때문에 우리의 몸이 아프게 변한 것입니다. 휴가를 다녀왔으니 이제는 몸을 해독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연스럽게 몸을 해독하고 간을 깨끗이 하고 장내 미생물을 새롭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여러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몸을 해독해야 하는 이유

 

우선 휴가를 마치고 나서 몸을 해독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휴가 후 몸을 해독하면 건강한 몸으로 다시 돌아가게 되는데요. 그러면 우리의 몸이 휴가를 가기 전에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운동도 많이 하지 않았고요. 건강한 식사를 하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술도 마셨겠죠. 이런 일들은 대게 휴가 해서 모두 벌어지는 일입니다.

그래서 휴가를 다녀온 후에 몸을 해독하면 몸에 독소를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가공식품과 술을 많이 마셨던 몸에 불균형을 잡아주고 장 내의 미생물의 재설정을 도와줍니다.

휴가를 다녀오면 바로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든 적이 많죠. 평소보다 많이 먹고 많이 자고 또 무리하게 놀고 무리하게 놀고 휴가 후에 자연스럽게 몸을 다시 만드는 순서를 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분 보충

과일주스
과일주스

 

 휴가 후 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이나 허브차를 많이 마시고 자몽이나 오렌지 같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을 먹음으로써 몸에서 물이 빠지는 것을 방지하여야 합니다. 과일을 먹기 힘들다면 디톡스 주스를 만들어서 먹는 방법을 추천드리고요. 특히 이 디톡스 주스는 기네스 펠트로에 의해서 대중화된 것으로 오이, 레몬, 후추 같은 재료들을 포함하여 마셨다고 합니다. 

 

정해진 시간에 충분히 잠을 자라

잠을 충분히 자야한다
잠을 충분히 자야한다

 

여러분이 해독을 하고 싶으시다면 우선 잠을 자야 합니다. 잠을 자야 자는 동안에 손상되었던 세포를 복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휴가 중에는 늦게 일어나고 늦게 자고 몸에 시스템이 불균형해지는데 정해진 시간에 수면을 통해서 수면 리듬을 회복하고 몸에 불균형을 바로잡는 데 수면이 많이 도움이 됩니다.

 

간헐적 단식을 해라

시간을 지켜야 한다
시간을 지켜야 한다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간헐적 단식을 추천드립니다. 휴가 중에는 따로 먹는 시간을 두지 않고 꾸준히 드셨을 텐데요. 12에서 최대 18시간까지 금식하는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우리의 몸을 다시 휴가 전에 몸으로 세팅해 놓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가 됩니다.

 

치실을 사용해라

치간을 잘 닦아야 한다
치간을 잘 닦아야 한다

요즘은 치간칫솔이나 치실을 사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휴가 동안에 술에 취해 정신없이 자다 보면 양치를 하지 않고 자기도 합니다. 다음날 일어나서 양치를 한다고 해도 밤새 먹었던 고기 찌꺼기는 이 사이사이에 껴 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가를 복귀하고 나서는 꼭 치실을 이용하여 이 사이사이를 깨끗이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