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윈도우 11 출시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윈도 11 출시일 다운로드에 대해 할게 되실 겁니다.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 이후에는 더 이상 윈도우는 없다고 공언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윈도우 11이라는 운영체제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것일까요?

윈도우11-로고
윈도우11

아직 정식버전은 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발표했습니다.  곧 정식 발매를 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정식 출시일은 언제가 될까요?

 

윈도우 11 출시일

 

윈도우 11 출시일에 대해서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정확히 발매가 될지 안될지 언급은 없습니다. 윈도우 10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윈도우는 없다고 했었습니다만 사용자들이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꼈던 것이 분명히 있었을 텐데 아마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이를 그냥 묵과할 수는 없었겠죠. 

 

그러니 이를 그냥 두고 볼 수는 없었을 겁니다. 왜냐하면 애플의 반격이 홈 PC 시장에도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기 때문이죠. 윈도우 11의 출시일은 아마도 올해10월을 예상합니다. 

 

윈도우 11 다운로드

 

현재 윈도우 11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아직은 없다(현재 해외 유출된 ISO 파일로만 가능). 그리고 지금 업데이트를 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직 안정화가 되지 않은 상황이므로 업데이트를 할 경우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과 충돌이 일어나거나 호환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아주 크기 때문입니다. 

 

내 컴퓨터 설치 가능 한지 알아보기

아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고 본인의 컴퓨터가 윈도우 11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rcmaehl/WhyNotWin11

 

rcmaehl/WhyNotWin11

Detection Script to help identify why your PC isn't Windows 11 ready - rcmaehl/WhyNotWin11

github.com

 

지금까지 윈도우 11 출시일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