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GV80 결함이 벌써?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GV80이 원래는 작년말에 나올예정이었는데, 무슨이유인지는 몰라도 늦어져서 연초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고급브랜드로 내놓은 제네시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SUV차량인데요. 출시 된지 얼마되지 않아 아주 위험한 결함이 발생되었습니다.

기어를 변속하는 걸 다이얼식으로 쓰고 있는데요. 기어를 D에 놓고 앞으로 조금 움직이고, 다시 R에 놓고 후진 후 다시 D에 놓고 앞으로 출발하려고하면 후진을 한다는 내용입니다. 후방카메라도 계속 나와있는것이죠. 즉 D를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관련영상및 사진

운전자분께서 직접촬영한 영상입니다. (아~ 이러면 안되는데..) 폭이 좁은 곳에서 주차 할 때 정말 난감하겠네요 

 

GV80사진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정말 멋지네요. 현대기아차가 디자인부분에서 외부영입을 하더니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트렌드를 앞서간다고 할까요? 앞 그릴이 전체적으로 큰데 이 또한 BMW의 키드니그릴도 엄청 크게해서 나오더라구요. 

디자인만큼 차량의 기본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써 주셨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허니 임의 코멘트

 

누군가는 이렇게 얘길합니다. '신차는 나오고 1년뒤에 사야한다. 나오자 마자 산다면 그사람들은 제조사에 베타테스터가 되는것이다.' 저는 이말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SUV인 싼타페도 진동이슈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차를 구매하려고 할때 싼타페를 그것도 가솔린으로 구매하려고 카페에도 가입해서 여러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결국엔 싼타페를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이전에 디젤차량이라 이번에도 SUV이지만 좀 조용한 차량을 구매하려고 가솔린모델을 구매하려고 고려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여튼 3월달에는 가솔린 모델도 추가되어 출시된다고 합니다. 솔직히 디자인은 제가 예전부터 저런 헤드램프를 생각하고 있던거라 맘에 들지만(물론 살돈은 없지만) 제네시스 최소 SUV인데 이런결함이 벌써 발생했다는건 실망이 크네요.

에바가루 이슈도 이제는 좀 조용해진거 같은데 차량 카페에 가면 아직도 많이 에바가루관련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말 빨리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핫이슈 꿀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