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한옥호텔 경원재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한옥호텔 경원재를 아시나요? 저는 우연히 한옥을 검색하다가 호텔사이트에서 경원재를 보았습니다. 

이곳은 5성급호텔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호텔은 높은 건물에 도시적인 것만 생각하게 되는데 이 경원재는 단층이나 2층으로 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옛날 양반들의 99채가 있는듯 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외국인이 많이 찾을거 같은 호텔로 고급진 한국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한옥호텔 경원재의 설명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5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2015년 5월 오픈한 한옥 호텔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한국에서 가장 길고 큰 다리인 인천대교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신포 국제시장이 차로 1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월미공원과 월미 테마파크까지 차로 약 35분 이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체크인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전통차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내부에 산책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가볍게 산책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로비에서 팩스, 복사, 인쇄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부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스위트 룸을 포함한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수묵화 벽지와 전통 문살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미니바, 네스프레소 커피,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욕실 내에는 비데, 샤워부스, 헤어드라이어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한식당 수라에서는 정갈한 한식 요리와 궁중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위 내용을 보면 호텔이외에는 딱히 주변에 즐길거리가 있는것은 아닌걸로 보입니다. 신포 국제시장은 신기한 먹을거리가 있긴 하지만 외국인이 오랫동안 머물다가 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멀리서 찍은 사진을 보면 정말 이쁘게 잘 해놓은거 같네요

 

 

관련영상및 사진

 

맛있어 보이는 군요.

 

 

이용자들의 후기

 

아침식사가 맛있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침대가 좋았습니다. 
위치가 좋습니다.
객실크기가 적당합니다. 
내부 레스토랑이 훌륭합니다.

 

아주 만족하는 후기들이 많네요. 평점은 9.8입니다. 이정도면 전혀 불편함없이 만족하고 오겠네요.

제 외국인 친구가 여기를 가려고 했는데 서울하고 조금 멀다는 이유로 북촌에서 지냈다고 하더군요.

가격도 5성급호텔다운 가격이라 그리 비싼건 아닌데 저런 대궐같은곳을 혼자쓸수 있는것도 아니니 그냥 북촌에서 작은 한옥의 느낌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허니 임의 코멘트

 

사실 우리나라에 저런 한옥을 호텔이나 민박같이 운영하는곳이 많긴 합니다. 그중에서 경원재는 아주 고급스럽고(5성급이라 그렇지요) 일반 한옥이 아닌 양반들의 한옥집을 체험할수 있다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혼자쓰거나 여행온 사람들끼리 저 넓은 곳을 다 쓰면 진짜 양반이 된것같은 기분이 들겠지만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호텔에서는 거의 잠만 자다보니 제 친구는 그냥 서울 북촌에서 서울 구경하는게 제일 낫다고 하더라구요.

경원재 앰배서터 인천의 평균 숙박료는 232,510원입니다. 우리나라사람들이 한옥을 체험하기 위해서 일부러 가진 않겠지만 유튜브나 인스타등 어떤 컨텐츠로 하기에는 좋아 보이네요.

 

하지만 한번쯤은 저런 곳에서 하룻밤쯤은 보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핫이슈 꿀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생활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0) 2020.02.11
GV80 결함 발견  (0) 2020.02.10
우한폐렴 가짜뉴스  (0) 2020.02.06
선영아 사랑해, 그리고 사랑했어  (0) 2020.02.06
텔루라이드 미국상황  (2) 2020.02.05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