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블랙위도우가 영화로 돌아옵니다.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블랙위도우가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기준으로 5월 1일 개봉을 하구요, 우리나라는 아마도 하루 빨리 하겠죠? 분노의 질주 처럼 말이죠.

블랙위도는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나타샤 로마노프를 주인공으로 하는 작품이고요. 역시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영국하고 노르웨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영국은 그렇다치고 노르웨이의 환상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어떠한 걸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 어벤져스에 처음부터 나왔던 역할이기에 블랙위도우의 탄생 배경을 영화 소재로 삼았을거 같은데요. 영화 엑스맨도 이런식으로 영화를 만들었죠. 그래서 엑스맨 영화가 나오면 '엑스맨 시리즈 순서'라는 검색어가 실검에도 뜨기도 했었죠. 

그리고 이런 영화에서 카메오 아닌 카메오가 출연하는 것을 보는것도 또 다른 재미인데요. 위도우가 좋아했던 헐크나 호크아이가 나올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마 몇명 나오지 않을거 같습니다. 

 

 

관련 영상 및 사진

  

 

 

 

 

 

출연진

 

나타샤 로마노프에 스칼렛 요한슨, 례레나 벨로바에 플로렌스 퓨, 레드가디언에 데이비드 하퍼, 멜리나에 레이첼 바이스 메이슨역에 패그벤레이와 올리비어 리차즈와 레이 윈스턴 그리고 그가 나옵니다. 

 

허니 임의 코멘트

 

그는 누구일까요? 어벤져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아이언맨이 등장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확실히 확인하지 못한 정보이지만 어쨌든 등장할것으로 보입니다. 

 

 

어벤져스는 이제 끝났고 이제는 영화화 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새롭게 영화화 되어서 나올것으로 보이는데요. 또 모르죠. 그들이 다시 뭉칠지요. 그러나 엔드게임에서 늙어버린 캡틴아메리카가 방패를 넘겼기 때문에 다시 그들이 뭉치기는 힘들거 같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캐릭터 하나하나를 영화화 해서 보여준다면 어벤져스에 대한 향수도 불러일으키고 다시금 마블사의 영화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겠지요. 

앞으로 어벤져스 캐릭터들의 시리즈가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지만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반가운일임은 틀림입 없습니다.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어플 추천 꿀 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