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분노의 질주 5월20일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분노의 질주 아홉번째 이야기가 전 세계에 5월 21일 개봉합니다.  우리나라는 5월 20일 전 세계 최초공개 개봉을 합니다. 우리나라 티켓파워가 대단하지요. 역시 이번에도 최초개봉을 우리나라에서 하는 군요.

제가 아직 4개월정도 남은 이 영화를 지금 포스팅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존 시나라는 배우때문입니다. 

 

존 시나

 

아시는분은 많이 있지 않겠지요. 헐크 워리어, 빅보스맨, 미스터 퍼펙, 달라맨.. 이들은 바로 WWF의 선수들입니다. 현재는 WWE라는 이름으로 단체명이 바뀌었고, WWE출신 슈퍼스타가 바로 드웨인 존슨이지요. WWE에서 더 락으로 유명했던 선수입니다.

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좌)과 존 시나(우)

 

존시나와 드웨인 존슨 둘다 유명한 WWE슈퍼스타 출신으로 우연인지는 모르지만 드웨인 존슨이 이번에는 출연하지 않고 대신 존시나가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웨인 존슨이 현재 헐리우드 몸값이 1위라고 하는데요. 개런티의 문제였을까요? 하차는 아니겠죠? 스토리상 이번에는 빠진걸로 보입니다. 

 

관련 영상 및 사진

 

 

 

 

 

출연진

 

도미닉 또는 돔 역에 빈 디젤, 레티 오티즈 역에 미셸 로드리게즈, 샤를리즈 테론, 조다나 브류스터, 존시나 그리고 그

그는 제가 올린 영상중에 두번째에 보시면 나옵니다. 저는 저 영상을 그냥 무심히 보다가 놀랬거든요. 그가 돌아왔어요.(폴 워커는 아닙니다) 그가 누구인지 어떤 배우인지는 밑에 코멘트에 달아 놓겠습니다. 

 

허니 임의 코멘트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이번에는 출연하지 않고 대신 존 시나가 참여를 하였는데요. 과연 존 시나가 영화상에 얼마나 녹아들고 연기력이 뒷받침 될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잘 되서 흥행이 되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이번엔 그가 돌아옵니다. 영화상에서 그는 죽을줄로만 알았었는데 그가 돌아왔습니다.  그는 바로 한 역의 성강입니다. 이번 영화에서 그가 죽지 않고 돌아온 이야기를 해줄까요?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암튼 이렇게 누군가가 깜짝 복귀를 하는것은 영화 흥행에도 좋고 개인적으로도 아주 좋아하는 요소입니다. 

사실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딱 두가지 입니다. 존 시나가 출연한다는 것과 성강이 다시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WWE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WWE스타가 영화에 출연하게 된다면 그것 또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역시나 엄청난 CG와 액션, 말도 안되는 전개와 체이싱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 시리즈는 절대 정주행 하시길 바라며(액션 좋아하는 사람 치고 안본사람 없겠지만) 이상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어플 추천 꿀 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