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이 운동을 시작한다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의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무한도전을 가장 좋아했었는데요. 무한도전이 끝나고 예능을 한동안 보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TV채널을 돌리다가 뚱뚱한 개그맨 4명의 먹방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는데 그게 바로 맛있는 녀석들이었습니다. 

이들이 먹는 양은 정말 어마어마 하지요. 유튜브에서도 먹방으로 유명한 벤쯔님과 요즘 대세인 쯔양까지 먹방이 인기가 참 많은데요. 이들 또한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 한입만~~ 을 외치고 숟가락에 음식을 공들여 쌓고 그 작은 입에 우겨 넣는 모습은 정말 감탄을 금치 못하겠더라고요.

그들의 상황극 또한 정말 재밌는데요. 특히 유민상과 문세윤의 케미는 가히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연쇄살의마 문세윤과 모사의 달인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에서 대단한 활약을 하고 있지요. 상황극만 모아놓은 유튜브가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으실겁니다. 저 허니임이 꿀잼을 보장합니다. ㅎㅎ

저는 네분중에서 문세윤씨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문세윤씨가 배우 주현씨와 영화 타짜1편에 나왔던 평경장님을 성대모사할때는 정말 그 표정이 너무나 똑같고, 목소리도 똑같아서 볼때 마다 신기하고 재미었더라구요.

 

 

제가 썰이 길었네요. 이제는 먹는 녀석들이 아닌 운동하는 녀석들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첫 주자는 김민경

 

 

맛있는 녀석들의 홍일점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첫 주자로 운동을 시작합니다. 사실 이들의 몸 상태가 걱정이 되긴 했거든요. 그렇게 먹어 대니 건강이 좋을수가 없겠지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또 잘나가는 일반인 트레이너 양치승씨가 트레이닝을 하기로 하였답니다.

전참시(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보면 짠돌이 헬스장 관장으로 나오는 양치승씨인데요. 나혼자 산다에 나오는 성훈씨의 전담트레이너로 출연해 아재개그와 스파르타식 훈련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었었지요. 양치승씨와 김민경씨의 케미가 또 궁금해 집니다. 그런데 김민경씨가 잘 견뎌내줄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양치승관장님이 운동하나는 기가막히게 스파르타로 하시던데요.

이들의 목표는 김민경의 비키니입기 입니다. 과연 가능할까요? 김민경씨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잘 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유민상씨, 김준현씨, 문세윤씨도 차례차례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들이 김민경씨 운동하는것을 보고 프로그램을 하차하는 것은 아닌지 심히 걱정이 되는군요. ㅋㅋㅋㅋ

 

 

허니 임의 코멘트

 

운동보다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허니임 입장에서는 앞으로 김민경씨가 변화되는 모습이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두분의 케미도 기대가 되지만 변해가는 김민경씨도 기대가 되네요.

부디 중간에 포기하시지 말고 꼭 비키니를 입는 그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여기까지 맛있는 녀석들의 오늘부터 운동뚱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여러분들도 기대가 되시나요?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어플 추천 꿀 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