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간단 -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관리

 

안녕하세요 허니 임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무슨 주제를 쓸까 고민 중에 괜찮은 어플을 발견하여 추천하려 합니다.

 

바로 간헐적 단식에 관한 어플인데요 이름도 그냥 간단하게 간단입니다. 

 

그럼 먼저 개발자의 코멘트를 볼까요?

 

 

개발자 코멘트

 

간헐적 단식을 기록하고 관리하는 어플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성공으로 이끌수 있도록 간단 어플을 사용하세요

간헐적 단식은 식단을 조절해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은 시간별 단식과 요일별 단식 2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요.

시간별 단식은 8시간동안 식사 가능 16시간 단식을 통해서 간헐적 단식을 유지할 수 있고,
요일별 단식은 7일중 2일은 단식 5일은 평상 식사를 하는 간헐적 단식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단식 시간을 매일매일 기록하고 건강한 간헐적 단식을 이루어보세요!

단식 시작 시간과 종료시간에는 푸시 알림이 전송되오니 알림 설정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모드는 단식 시간을 자신이 정하고 앱에서 셀프로 실행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 몸무게 기록 기능이 최근 추가되었습니다.

** 사용방법
간헐적 단식 스케쥴을 등록하고 앱 알림을 활성화 해놓으면 제 시간에 단식기록에 대한 알림이 전송됩니다.

만약 알림을 활성화 했지만 알림이 울리지 않은 경우 휴대폰 앱설정으로 들어가서 알림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간헐적 단식이라는 게 몇 시간 동안은 마음 놓고 먹고 몇 시간 동안은 절대 금식하는 다이어트인데요 그 시간이 길다 보니 생각보다 시간을 잘 지키는 게 어렵더라고요. 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일이나 다른 무엇인가를 하다 보면 식사 때를 놓칠 때도 있고 금식해야 하는 시간을 놓칠 때도 있고요 

 

그러나 이 어플에서는 시간별 단식과 요일별 단식 두 가지 방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요. 또 셀프 모드를 실행하여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변경도 가능하니 참 좋은 어플인 거 같습니다. 

 

개발자분이 피드백도 좋아서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시고 계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어플입니다. 

 

그럼 간단한 영상으로 간단의 설명을 보겠습니다. 

 

 

관련 영상 및 사진

 

 

 

 

 

사진 화질이 좋지 않네요

 

 

어플 평점

 

평점 4점대의 괜찮은 어플이고요. 플레이스토어에 직접 들어가셔서 보면 사용자의 리뷰가 좋습니다. 유료 결재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특히 개발자분께서 피드백이 엄청 빨라서 그게 너무 좋습니다.

 

 

허니임의 코멘트

 

여러분 어떠신가요?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하게 우리에게 도움을 줄 거 같지 않나요?

날마다 기록이 가능해서 통계를 통해 자신을 있는 기능도 있고요

저는 적극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벌써 2020년의 1월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분들 잘 안되셨죠? 설날 때 어차피 많이 먹을 테니까 설날 끝나고 해야겠다고 생각하신분들 많으시죠? 이제 설날이 끝났어요. 우리 모두 

 

   해당 포스팅 관련 추천 카테고리 및 추천 포스팅
 어플 추천 꿀 정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