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정보를 드리는 허니임 입니다. 

 

매주 수요일 23:05분 MBC에서 하는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이번주에는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 씨가 출연합니다. 

 

최근 안영미씨가 MC로 참여하여 이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중에 위 출연진과는 또 어떠한 재미를 이끌어 낼지 궁금합니다. 

 

자 이제 출연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첫번째로 알아 볼 출연자는 바로 이동건씨 입니다. 

 

 

이동준씨는 가수로 시작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계시죠.

 

이동건씨가 출연했던 드라마중에는 파리의 연인이 아마 최고의 작품이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파리의 연인 드라마에서 가장유명한 대사가 있죠.

 

'이안에 너 있다' 

 

정말 오글오글.. ㅋㅋㅋ 거의 드라마 불새에서 에릭의 대사에 버금가는 오글대사가 아닐까 싶네요. (아시죠? 에릭의 대사, '뭐 타는 냄새 안나요? 제마음이 타고 있잖아요.' ㅋㅋㅋ 이 대사는 지금 봐도 얼굴이 화끈거리네요 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에서 이동건씨가 파리의 연인의 저 대사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님이 도대체 왜그랬는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이동건씨는 배우 조윤희씨와 결혼을 했고 딸이 하나 있는 품절남입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출연자는 강경준씨인데요. 이분도 품절남이시죠.

배우 장신영씨와 결혼을 하셨고 작년에 둘째를 출산하셨습니다. 

현재 농구예능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하고 계신데요. 저도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즐겨보는 예능입니다. 키가 183cm인 포워드 포지션으로 활약하고 계시죠

 

농구도 잘하시고 얼굴도 잘생기시고 게다가 부인도 예쁘시고 자녀도 둘이나 있으시고 복받은 강경준씨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네요.

 

다음으로 알아볼 출연자는 김선영씨입니다. 개그우먼 김선영씨 아니고요 뮤지컬배우 김선영씨입니다. 

김선영씨는 TV활동보다는 뮤지컬배우로써 유명하신 분이신데요. 뮤지컬계에서 22년간 활약을 하고 계시고 여왕으로 불리우시는 분이시지요.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강경준씨께 장문의 사과의 메세지를 보낸 일화가 나오고, 공연도중 콧물이 1미터나 나온 이야기를 하신다고 합니다. 

사실 뮤지컬계에서는 유명하신분이신데 제가 잘 알지는 못하네요.

 

다음출연자는 손승연씨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출신입니다. 음악쪽으로는 최고의 대학중 하나로 일컬어 지는 버클리음대 출신이시고,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신적이 있으시죠. 

 

정말 노래하나는 끝내주시게 하시는 분인건 다들 인정하는 부분이지요.

미국진출도 하시려고 준비중인걸로 아는데 부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4명의 라디오스타 출연진을 알아보았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출연자들은 목적이 있어서 출연을 하시는데 이번에는 4분이 참여하시는 뮤지컬 '보디가드' 홍보차 출연하시는거 같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휘트니휴스턴 케빈코스트너 출연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구성된 뮤지컬입니다. 예전에 '웬다이아~'로 유명했고 영화 또한 흥행을 했었죠. 영화도 재미있으니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라디오 스타는 꿀잼을 보장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니까 저도 봐야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