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니임입니다. 

 

어플추천 꿀정보라는 카테고리에 미드 쉐도잉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어플을 추천 소개 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미드 쉐도잉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이분의 영상을 보고 매일매일 동기부여만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면 수많은 영어 공부법이 나와있는데요. 요즘은 미드를 통해 공부하는 쉐도잉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이번에 소개할 유튜버는 "양킹"이라는 유튜버 입니다. 

 

이분은 측근(?)을 통해 미드쉐도잉에 대한 정보를 얻고 본인이 직접 공부를 해나가는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인데요.

 

영상을 처음부터 보면 어떻게 공부를 시작했으며 공부한 것을 외국인을 만나 직접 대화를 해보고 호주에 가서 직접부딧혀보는 등 정말 하나하나 세세하게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보셨나요? 대단하지 않나요? 그래서 지금은 어느정도 영어로 대화를 하는 수준까지는 올라왔네요

 

자신이 공부를 하는 방법을 세세하게 올려주고 있고, 요즈음은 미드쉐도잉으로 유명한 시트콤 '프랜즈'의 대본을 직접 만들어 올려주고 계십니다. 

여러분들도 대본을 받아서 공부해보세요. 인터넷에서 구할수 있는 수많은 대본들은 안맞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저도 구해봤는데 영상이 다 똑같지 않더라구요)

그러나 양킹님은 직접 듣고 직접 만들어 주시기 까지 합니다. 

 

지금은 제자(?)를 두고 본인이 했던 공부 방식으로 멘토를 자처하고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제자는 영어를 초초초초급수준이었는데 꾸준히 공부를 한 결과 조금씩 실력이 늘어가고 있는게 보입니다. 

 

 

중간중간에 힘들다고 투정부리기도 하는데 그래도 정말 열심히 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이분의 영상을 보고 동기부여가 팍팍 되고 있습니다. 동기부여만 되면 안되는데 말이죠.. 

 

저는 저분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단지 제가 쉐도잉을 하려고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유튜버 입니다. 

 

정말 제가 강추하는 유튜버이니 꼭 가셔서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