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Present

반응형

우와우와 첫 방문자가 생겼어요 ㅋㅋㅋㅋ

 

블로그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공부를 하고 누군가를 따라하고 하면서 과연 될까?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누군가가 와서 제글을 봤다니 너무 신기하고 재밌네요.

 

앞으로 나날이 방문자가 늘어나도록 노력해볼께요

 

그리고 다양한 이슈나 정보, 그리고 도움이 될만 한 여러 설명회등 최대한 방문자님들께 이득이 되고 도움이 되는 정보로 가득가득 채워 나가겠습니다. 

 

첫 방문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희망을 보게 해주셨어요. 

 

솔직히 블로그를 시작하려 할때는 정말 막막했었어요. 유튜브 동영상도 보고 카페에 가입해서 눈팅도 하고 질문도 하면서 자신감보다는 자신있게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시작한거에요. 첫방문이 이렇게 기쁠줄 몰랐는데 앞으로 점점 방문자수가 늘어나면 더 열심히 해야겠지요. 

 

책임감이라는게 느껴지는 하루네요. 

 

직장인이다 보니 다른 파워블로거처럼 하지는 못하겠지만 정말 방문자분들께 꿀정보가 되는 글들 많이 올리겠습니다. 

 

앞으로 배워나갈것들이 정말정말 많이 있다는거 알고 있기에 이런 초심을 잊지 않도록 하고, 관리도 잘해서 깔끔하게 만들어나가겠습니다.

 

불편한점이나 개선 할 점들은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최대한 공부해서 알맞게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몇개의 게시글을 올리고 보니 쉽지 않다는걸 많이 느낍니다. 주제를 선정하는것도 리뷰를 하는것도 사진을 올리고 동영상을 찾아 올리는것도 어느하나 쉬운게 없네요. 그러나 최선을 다해 할것이고 꾸준한 포스팅으로 여러분께 사랑받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하루 100명이 오고 1000명이 오면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날이 올때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여러분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허니임이 될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입니다.

 

많이 방문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